아산제약(주)

고객지원

고객의 편익을 우선으로 빠른 소통과 개선을 약속합니다.

AMA/ASMA 동시 측정용 시약 - Fluoro AID-1 키트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 아산제약
댓글 0건 조회 12,962회 작성일 04-06-07 10:49

본문

항미토콘드리아(anti mitochondrial antibody, AMA)/항평활근항체(anti amooth muscle antibody, ASMA) 동시 측정용 시약
--- Fluoro AID-1 Test

Method : 간접면역형광법

용도 : 인혈청내 항 미토콘드리아항체(AMA)와 항 평활근항체(ASMA)의 진단

머리말
순환성 자기항체중 항미토콘드리아항체(AMA) 및 항평활근항체(ASMA)의 검출은 간질환, 특히 원발성 담즙성 간경변증(PBC)이나 만성활동성간염의 진단에 큰 도움을 준다. AMA는 PBC이외의 간질환(만성활동성간염, 간경변, 약제기인성간염) 등에서 검출되지만 40배 이상이 되는 것은 PBC만이다. 종래 PBC는 외과적 차원에서 진단되어 왔으나 그에 대신할 만하다고 평가받고 있다. AMA는 비정속특이적이며 비장기특이성이고 미토콘드리아내막의 lipoprotein과 반응한다. AID-1 test는 기질로 쥐의 위(평활근)와 신장을 사용하여 형광항체간접법(IF)으로 항평활근항체(ASMA)와 항미토콘드리아항체(AMA)를 동시에 검출한다. 반응원리는 위 및 신장의 절편이 분포된 슬라이드 위에 피검혈청(1차항체)을 적하하고 RTC 결합항체를 반응시켜 형광현미경하에서 관찰, 판독하는 간접면역형광법이다.

특징
1. 한 슬라이드에 동시에 두가지 항체(AMA, ASMA)의 검출이 가능하다.
2. 조작이 간단하고 단시간에 판독이 가능하다.
3. 양성콘트롤이 있어 비교판독이 용이하다.
4. AMA의 보체결합능 및 AMA, ASMA 면역글로불린 종류의 결정에도 응용, 가능하다.

※ 시약설명서는 자사 홈페이지 < a href="http://www.asanpharm.co.kr/product/1.asp?product=1_4" target="_blank"> 제품정보>체외진단용시약>자가면역질환 페이지를 참조하십시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