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산제약(주)

고객지원

고객의 편익을 우선으로 빠른 소통과 개선을 약속합니다.

항핵항체 검출용 ELISA 키트 --- MESACUP ANA TEST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 아산제약
댓글 0건 조회 13,431회 작성일 04-06-14 13:03

본문

항핵항체 검출용 ELISA 키트 --- MESACUP ANA TEST


사용 목적
MESACUP ANA TEST는 혈청에서 항핵항체(Anti-Nuclear antibodies:ANA)를 검출하는 시약이다.

요약
항핵항체는 세포핵에 있는 다양한 항원에 대한 자가항체를 말하며, 이중 몇몇은 SLE, MCTD, SjS, PSS와 같은 자가면역질병의 진단에 유용하게 사용된다.
간접면역형광법도 항핵항체 검출에 널리 사용되고 있다. 반응하는 항원은 염색패턴으로 알 수 있고 자가항체 특이성에 대한 정보도 알 수 있다. 그러나 검체가 많을 경우 불편하고 때때로 실험자, 실험장비, 시약 간의 차이로 인해 분석틱이도가 떨어질 수 있다.
MESACUP ANA TEST는 ELISA법을 이용하여 자가면역질병 환자에서 검출되는 특이 항핵항체를 검출하는 kit이다. 이 검사의 결과는 Index value로 표현되기 때문에 객관적인 판정이 가능하고 짧은 시간 동안에 많은 검체를 검사 할 수 있다.

장점
1. 여러 종류의 재조합 단백질과 정제 항원이 Solid phase의 항원으로 사용되었다. 따라서 이 검사는 자가면역질병의 혈청에 높은 빈도로 존재하는 ANA의 검출에 유용하다.
2. 결과는 객관적인 판단이 가능한 Index value로 나타낼 수 있다.
3. 많은 검체를 짧은 시간에 검사 할 수 있다.

※ 시약 설명서는 자사 홈페이지 제품정보>체외진단용시약>자가면역질환 2페이지를 참조하십시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